무엇이 궁금하세요?

비밀번호 초기화 신청을 했는데 이메일이 안와요.

이메일의 도착하지 않는 경우 아래 사항의 확인을 해주세요.
– 가입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 및 도메일이 정확한가요?
– 런치박스의 이메일이 스팸으로 분류 되어 있지는 않은가요?
– 회원정보 수정에서 이메일로 수신하지 않음으로 설정하지는 않으셨나요?

해당사항이 없는 경우, 런치박스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문의로 얘기해주세요

결제했던 수단 말고 다른 방법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?

결제하셨던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하며, 다른 방법으로 환불은 어렵습니다.

환불/취소했는데 금액은 언제 환불되나요?

반품 완료 후 영업일 기준 5일 내로 환불이 완료됩니다. 반품 접수 완료 이후, 통상적으로 영업일 기준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 다만,…

어떤 방식으로 환불이 진행되나요?

결제하셨던 결제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 영업일 기준으로 1~5일 정도 소요됩니다. 환불 후 입금 및 처리는 결제 수단 고객센터 (카드사, 통신사)로…
Scroll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