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엇이 궁금하세요?

고객센터 이용 및 운영 시간을 알고 싶습니다.

  • 런치박스 고객센터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• 런치박스 온라인 사이트 내 우측 하단의 ‘문의’를 통한 1:1 채팅
    •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에서 ‘런치박스’  입력 후 상담
    • 전화 1522-6901 을 통한 유선 상담
    • help@launchbox.kr 를 통한 메일 상담

   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0:00 ~ 오후 18:00 까지입니다.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
결제했던 수단 말고 다른 방법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?

결제하셨던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하며, 다른 방법으로 환불은 어렵습니다.

환불/취소했는데 금액은 언제 환불되나요?

반품 완료 후 영업일 기준 5일 내로 환불이 완료됩니다. 반품 접수 완료 이후, 통상적으로 영업일 기준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 다만,…

어떤 방식으로 환불이 진행되나요?

결제하셨던 결제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 영업일 기준으로 1~5일 정도 소요됩니다. 환불 후 입금 및 처리는 결제 수단 고객센터 (카드사, 통신사)로…
Scroll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