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엇이 궁금하세요?

상품을 교환/환불하고 싶어요.

런치박스의 교환/환불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.

교환/환불이 가능한 경우

  • 사이즈/색상/디자인 불만족 등 단순변심
  • 제품 불량
  • 커스텀이 프린팅이 추가된 제품은 제품이 불량의 경우만 가능 (교환은 동일 제품, 동일 사이즈 기준)

교환/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
  • 수량 후 7일이 경과된 제품
  • 상품 사용 흔적 또는 오염, 손상 등 고객 책임 사유로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(ex. 세탁, 향수, 방향제 사용 등)
  • 상품 구성품의 분실 및 손상이 있는 경우 (ex. 상품태그, 라벨, 전용 케이스 등)
  • 기타 상품 구매시 교환/환불이 불가함이 공지/명시된 경우 (ex. 기획제품, 할인 제품, 커스텀 프린팅 제품)

홈페이지의 내 계정의 주문내역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. 신청 후, 동봉된 교환/환불안내서의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고 제품과 함께 포장하여 보내주세요.

결제했던 수단 말고 다른 방법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?

결제하셨던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하며, 다른 방법으로 환불은 어렵습니다.

환불/취소했는데 금액은 언제 환불되나요?

반품 완료 후 영업일 기준 5일 내로 환불이 완료됩니다. 반품 접수 완료 이후, 통상적으로 영업일 기준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 다만,…

어떤 방식으로 환불이 진행되나요?

결제하셨던 결제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 영업일 기준으로 1~5일 정도 소요됩니다. 환불 후 입금 및 처리는 결제 수단 고객센터 (카드사, 통신사)로…
Scroll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