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주문 후 발송까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    평일 13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발송되며, 이후 주문 건은 익일 발송됩니다.
    (상품 및 사이즈마다 제작 기간이 다를 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  • 배송되는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
    런치박스의 제품은 2021년 2월 현재 CJ 대한통운 배송사를 통해 발송되고 있습니다.

    전화: 1588-1255
    주소 : https://www.cjlogistics.com

  • 당일발송 또는 현장수령이 가능한가요?
  • 런치박스의 제품은 평일 13시 이전 주문시 당일 발송 가능합니다.(상품 및 사이즈마다 제작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.)

  • 현재 현장 수령은 지원되지 않으나, 오프라인 스토어가 준비 되는대로 지원할 예정입니다.

  • 제품 발송 후 수령까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    일반적으로 제품 발송 후  1~2영업일 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(제주 및 도서산간 제외) 다만, 택배사 사정에 따라 일부 지연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무료배송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정기배송을 이용하시는 경우 무료배송입니다.
  • 단건주문의 경우 1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, 그 외의 경우 3,5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(도서 및 산간지역은 3,000원의 추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)
  • 주문 후 수량이나 사이즈 등의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주문 후에는 수량, 사이즈 등의 내용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.
   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,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우측 하단의 ‘문의’를 클릭해주세요.

  • 주문의 진행 상태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
    홈페이지 내  ‘내계정 > 주문’ 탭에서 주문의 세부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• 입금대기 : 주문 후 입금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로 48시간 이내 미결제 시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    • 입금완료/결제완료 : 입금/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.이 단계에서는 주문취소 및 배송지 수정이 가능합니다.
    • 상품준비중 : 제품 제작 진행중이며, 준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 이 단계에서는 배송지 수정이 가능합니다.
    • 배송준비중 : 제품 배송 준비중이며, 주문 취소 및 배송지 수정이 되지 않습니다.
    • 배송중 : 제작 완료 후 제품이 택배사에 인계된 상태로 운송장 번호가 발송되며, 배송이 시작됩니다.

    일반적으로 출고 다음날부터 송장번호 조회를 통한 정확한 배송 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출고 되었다는 알람을 받았는데 조회가 안됩니다.

    제품 출고시 운송장 번호가 자동 발송되며, 택배사로 이동중에는 송장 추적이 되지 않습니다. 택배사에서 전산등록 후부터 추적 가능하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.

  • 주문을 변경하거나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?

    ‘결제확인중’ 상태까지는 ‘내 계정 > 주문’ 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 다만 주문 상태가 제작이 시작되는 ‘처리중’일 경우 주문 취소는 불가능합니다.

  • 수령한 제품의 프린팅 컬러가 모니터 색상과 차이가 있습니다.

    프린팅 색상은 프린팅 방식, 원단 색상 및 재질, 모니터, 디스플레이 설정에 따라 색상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디지털 프린팅은 프린팅 되는 원단의 색상 및 재질에 따라 같은 색상이라도 명도와 채도 차이가 있습니다.
    • 주문시 확인하는 모니터 및 디스플레이 설정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이러한 색상 오차가 발생할 수 있는 점을 숙지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