네, 가능합니다. 정기배송의 결제수단은 신용카드, 카카오페이로만 가능하며, 홈페이지 내 계정 > 나의 런치박스 > 결제 수단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네, 가능합니다. 내 계정 > 나의 런치박스 > 정기배송 상품에서 사이즈를 변경해주시면 해당 제품으로 고객님께 보내드립니다.
네, 가능합니다. 내 계정>나의 런치박스>정기배송 상품 에서 배송 수량을 변경하시거나,또한 정기배송 상품 선택 시 결과보기 화면 내에 '추가구매'를 클릭하시어 제품 추가구매가 가능합니다.
홈페이지 내 계정 > 회원 정보 > 배송지 정보의 주소록 관리에서 배송주소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.
홈페이지 > 내계정 > 나의 런치박스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 다음 결제일, 정기배송상품, 배송주기, 기본배송지 및 결제수단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정기배송 일정의 변경은 '나의 런치박스'에서 가능하며, 일정을 앞당기거나 미룰 수 있습니다. 홈페이지 > 내 계정 > 나의 런치박스 에서 '다음 결제일' 또는 '배송주기'를 클릭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.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우측 하단의 '문의'를 클릭해주세요.
물론 가능합니다. 내 계정 > 나의 런치박스 > 다음 결제일을 원하는 날짜로 미뤄주세요. 설정하신 날짜 전까지는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정기배송은 홈페이지 > 내 계정 > 나의 런치박스 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.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우측 하단의 '문의'를 클릭해주세요.
위약금이나 불이익은 전혀 없습니다. 부담없이 정기구매를 이용해보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