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고객센터 이용 및 운영 시간을 알고 싶습니다.

    런치박스 고객센터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• 런치박스 온라인 사이트 내 우측 하단의 ‘문의’를 통한 1:1 채팅
    •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에서 ‘런치박스’  입력 후 상담
    • 전화 1522-6901 을 통한 유선 상담
    • help@launchbox.kr 를 통한 메일 상담

   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0:00 ~ 오후 18:00 까지입니다.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
  •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.

    홈페이지 내 계정 > 회원정보 를 클릭하면 ‘이름’, ‘비밀번호’, ‘휴대폰번호’, ‘생년월일’, '배송지정보'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

  • 로그인 페이지에서 로그인 버튼 아래의 "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?" 를 클릭해주세요.
  • 사용자 ID 또는 이메일주소를 입력해주세요
  • 새로운 비밀번호를 만들기 위해 가입하신 이메일로 보내드린 링크를 확인하시고 비밀번호를 새로 입력해주세요.
  • 비밀번호 초기화 신청을 했는데 이메일이 안와요.

    이메일의 도착하지 않는 경우 아래 사항의 확인을 해주세요.

    • 가입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 및 도메인이 정확한가요?
    • 런치박스의 이메일이 스팸으로 분류 되어 있지는 않은가요?
    • 회원정보 수정에서 이메일로 수신하지 않음으로 설정하지는 않으셨나요?

      •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, 런치박스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문의로 얘기해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