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상품을 교환/환불하고 싶어요.

    런치박스의 교환/환불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교환/환불이 가능한 경우

    • 사이즈/색상/디자인 불만족 등 단순변심
    • 제품 불량
    • 커스텀이 프린팅이 추가된 제품은 제품이 불량의 경우만 가능 (교환은 동일 제품, 동일 사이즈 기준)

    교환/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
    • 수량 후 7일이 경과된 제품
    • 상품 사용 흔적 또는 오염, 손상 등 고객 책임 사유로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(ex. 세탁, 향수, 방향제 사용 등)
    • 상품 구성품의 분실 및 손상이 있는 경우 (ex. 상품태그, 라벨, 전용 케이스 등)
    • 기타 상품 구매시 교환/환불이 불가함이 공지/명시된 경우 (ex. 기획제품, 할인 제품, 커스텀 프린팅 제품)

    홈페이지의 내 계정의 주문내역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. 신청 후, 동봉된 교환/환불안내서의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고 제품과 함께 포장하여 보내주세요.

  • 접수한 교환/환불을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
    교환/반품 접수 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,  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어떤 방식으로 환불이 진행되나요?

    결제하셨던 결제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
    영업일 기준으로 1~5일 정도 소요되며, 환불 후 입금 및 처리는 결제 수단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더욱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환불/취소했는데 금액은 언제 환불되나요?

    반품 완료 후 영업일 기준 5일 내로 환불이 완료됩니다.
    반품 접수 완료 이후, 통상적으로 영업일 기준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    다만, 카드사 및 결제사의 사정에 따라 2~3일 정도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• 결제했던 수단 말고 다른 방법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?

    결제하셨던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하며, 다른 방법으로 환불은 어렵습니다.

  • 교환/반품 주소지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제품의 교환/반품은 내 계정 > 주문내역에서 가능합니다. (불량제품의 교환/반품 신청은 ‘문의’에서 얘기해주세요.)
    부득이한 경우 고객님이 직접 제품을 보낼 수 있으며,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162-10, G1층 런치박스고객센터
    우편번호 : 04031/ 연락처 1522-6901